본문 바로가기

The-Reader's 필수 지식 (세금,정책,용어)

Google Adsense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

안녕하세요 그리더입니다. 

 

10월초에 발송되었다는 PIN 번호가 우편함에 이제야 들어와 있었습니다. 

11월까지 손꼽아 기다리며 매일 우편함을 확인하다가

12월에는 때 되면 오겠지하고 체념했고 1월에는 확인도 안했습니다. 

 

보통 우편물 도착까지 3~4주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의 경우에는

제가 우편물을 확인하지 않은 기간을 감안하여 빨라도 12월말에 도착했다고 가정했을때

2개월이 훨씬 넘게 걸렸습니다.

 

혹시 도착하지 않더라도 계속 기다리면 언젠가 오긴 옵니다.

게다가 100달러를 넘어야 이체가 가능한데 이 100달러 모으기가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7~8월쯤 시작했고 11월까지는 열심히 업데이트 했습니다.

12월~1월은 거의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음에도 평균 50명 정도는 유지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50달러가 채 안되네요. 

PIN 번호 등록했더라도 100달러를 못넘어서 현금인출이 어차피 안되는 상황이었습니다.

 

각설하고 구글 PIN Number 우편은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일반적인 소설책 사이즈보다 조금 작습니다. 

 

 

2번째 사진에 나온 PIN number 6자리를 아래 페이지와 같이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 > [홈] > [PIN 입력] 란에 입력해주면 등록 완료됩니다.  

저는 구글 애드센스 환전 목적으로 SC 제일은행 계좌를 개설해뒀는데요.

하루 빨리 100달러를 넘어 수익을 손에 쥐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제가 아는한 컨텐츠를 꾸준히 올려서

제 블로그 방문자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리고 블로그를 성장시켜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