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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Reader's 필수 지식 (세금,정책,용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반려 - 첫번째 신청 반려 (실패사례 공유, 무엇이 부족했을까?)

구글 애드센스 첫번째 신청 결과 반려 되었습니다. 

2020년 8월 30일 처음 신청했고 1주일 뒤인 9월 5일 경부터 매일같이 승인이 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계속 결과가 나오지 않다가 신청일로부터 정확히
2주 뒤인 9월 13일 답변이 왔습니다.
답변 내용은..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

 

이 제목을 보고 거의 승인되었는데 간단한 몇몇 수정사항만 수정하면 되는 걸로 오인했습니다. 

그런데 아니더군요. 반려의 완곡한 표현이었습니다. 

 

 

 

 

 

도대체 왜 승인 거절 된 것일까요? 

 

승인 신청 전 인터넷에서 열심히 검색해보니
승인 조건이 하기 3가지 였습니다 

 1) 게시글 글자수 1500자 이상 (어디선 1200자 이상이라고 함)
 2) 게시글 15개 이상 

 3) 일 방문자수 최소 15 이상 (누적 300명 이상)

그 외에 사진이나 링크를 과도하게 첨부하지 말아야 하며, 꾸준히 1일 1포스팅 하는것도 중요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신청시. 그리고 반려시점에 제 블로그의 상태가 어땠는지
저의 실패 사례를 공유합니다.
 

8월 18일 늦은밤 첫 개설을 했고
19일에 첫번째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20일에 두번째 글을 게시하며 방문자수가
15가 되었습니다.
21일 쉬고 22, 23일 글 하나씩 게시했고

24일에 네이버 블로그에 티스토리 게시글을 링크한 덕분에 방문자수가 56까지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8월 25~31일 평균 25~45명 정도의
방문자가 있었습니다.

 

8월 30일 애드센스에 승인 신청합니다.

 - 이때 게시글 수는 11개였습니다. 다소 부족했죠. 

 - 누적 방문자수 288명, 평균 24명 접속이었습니다. 다소 부족한듯,, 충분해보였습니다. 

 - 글자수도 모든 글이 1500을 넘었다고는 장담할 수 없지만 거의 그 언저리였습니다. 

 

 

이 정도면 방문자수는 기준을 넘어섰다고 판단했고

게시글 수도 승인 신청 받는 동안 4개 추가로 작성하여
15개 정도되면 승인에 무리 없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신청 후 9월 1일에 한 게시글 잭팟이 터져서
9월 1일 280명까지 치솟고,
9월 2일에도 250명이 방문자가 있었습니다. 
그 이후는 최소 20명, 최대 50명,
꾸준히 30명 이상의 방문객이 있었습니다.
9월에는 이틀에 1개 정도의 글을 작성하여
9월 13일 승인 반려되기전까지 총 25개의 글을 올렸습니다.
(매일 2일에 1개씩 올리는 페이스였네요)

 

결국 승인 신청한 8월 30일부터 반려 통보 온 9월 13일까지는 

 - 게시글 수 25개

 - 누적 방문자수 1305명, 평균 50명

 - 글자수는 1000~2000 사이

 

 

 

방문자수는 승인되기에는 부족하지 않았다 생각!

결론적으로

게시글수와 게시글당 글자수가 부족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

게시글 수 30개를 채우고, 앞으로 쓰는 5개의 글은 1500자 이상 넘겨 꽉꽉 눌러 담아 작성하여

다시 한번 승인 신청해보고자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첫번째 답신은 2주 꽉채워서야
답변이 왔는데 두번째 답신은 보통 하루 이틀만에
답신이 온다고 하니

내일까지 게시글 수 30개를 만든 후
다시 애드센스 승인 신청 해보겠습니다. 

금주 안에는 승인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자신감 있어보이시겠지만 아닙니다. 제발 ㅠ 제발 ㅠ 기도할것 같습니다)

 

저의 31번째 ~ 32번째 글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애드고시 합격 방법, 노하우 공유"라는 글이길 바라면서 글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 아래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거절 메일에 딸려있는 여러가지 팁들입니다. 
중복 컨텐츠를 만들지 말라, 독창성 있고 가치있는 컨텐츠를 많이 만들라는 다소 식상한 내용 들입니다.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팁

 

2012 년 4 월 25 일 수요일

애드 센스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위한 모범 사례를 알고 싶어하는 게시자로부터 많은 질문을받습니다. 정답은 없지만 고품질 콘텐츠를 만들고 웹 사이트에서 가능한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계속해서 초점을 맞추는 것이 저희의 조언입니다. 다음은 사이트 품질을 전반적으로 강조하면서 웹 사이트 콘텐츠를 디자인하고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제안입니다.


중복 콘텐츠가있는 여러 페이지 또는 사이트를 만들지 마십시오.

많은 수의 사이트보다는 고품질의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의 사이트에 집중하고 정보를 풍부하게하고 콘텐츠를 진정성있게 만드는 것은 사용자에게 혜택을 줄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이트를 확보하는데도 도움이됩니다. 사용자가 온라인을 검색 할 때 사용자는 무한한 여러 페이지, 하위 도메인 또는 실질적으로 일반적이거나 중복 된 콘텐츠가 포함 된 사이트를 샅샅이 뒤지지 않고 원하는 것을 빠르고 쉽게 찾고 싶어합니다. 콘텐츠 나 템플릿 디자인이 유사한 페이지 나 사이트가있는 경우 페이지 나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하고 다시 방문해야하는 이유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들 때 유사한 주제를 다루는 사이트와 비교할 때 페이지가 상당한 가치 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이트를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독창적 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유용한 검색 결과가 제공되고 방문자가 계속 돌아올 수 있습니다.
 

약속 한 정보 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게시자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이트를 만들지 만 대신 사용자가 여러 페이지를 탐색하고 광고를 보도록 속입니다. 이로 인해 부정적인 사용자 경험이 발생하고 사이트가 신뢰할 수없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콘텐츠와 관련하여 적절하게 키워드를 사용하고 사용자가 사이트를 쉽게 탐색하여 약속 된 제품, 상품 또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성공의 지름길은 없습니다. 고품질 사이트를 구축하려면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신속하고기만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대신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추는 게시자가 진정한 승자이며 네트워크에서 장기적인 수익 성장과 성공을 경험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Google 웹 마스터 가이드 라인 및애드 센스 도움말 센터 .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팁 2 부

2012 년 9 월 24 일 월요일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목표는 사용자와 광고주에게 가치 있고 관련성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전 에 애드 센스 용 고품질 사이트 를 만들기위한 몇 가지 도움말을 제공했습니다 . 이를 바탕으로 수익 창출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 및 페이지 유형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페이지는 독창성과 부가가치를 제공해야합니다

Google 웹 마스터 가이드 라인 은 귀하의 사이트를 차별화하는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지만 이는 고품질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한 가지 구성 요소 일뿐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 가이드 라인에서는 도어 웨이 페이지 및 도어 웨이 도메인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가 거의 또는 전혀없는 페이지 또는 특정 키워드 또는 구문에 최적화 된 페이지.

체계적이고 정보가 풍부한 콘텐츠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고품질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하나의 구성 요소 일뿐입니다. 콘텐츠는 또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탐색하기 쉬운 방식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다음은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의 목록입니다.

  • 지식이 풍부하고 열정적 인 주제에 집중하세요.
  • 동일한 콘텐츠를 여러 페이지에 복제하거나 중복되거나 중복되는 콘텐츠를 생성하지 마십시오.
  • 예를 들어 관련이없는 고가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봇을 속이려는 시도에서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보다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즉, 사용자 관심사에 기반한 관련 정보로 대화 형 경험을 제공)에 집중하십시오.

사용자가 페이지를 쉽게 탐색하고 원하는 정보 나 서비스를 찾을 수 있어야하므로 사이트의 구성 및 탐색 구조도 중요합니다. 또한 광고 구현 과 페이지 콘텐츠 사이에는 항상 적절한 균형이 있어야 합니다. 광고는 사용자를위한 추가 리소스 여야하며 페이지의 가치를 풍부하게해야하며 콘텐츠 자체보다 압도적이거나 눈에 띄지 않아야합니다.

콘텐츠 기반이 아닌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지 마십시오.

가치있는 콘텐츠를 전체적으로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는 수익 창출에 적합하지 않은 특정 섹션이나 페이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방문 또는 구매에 대해 "감사합니다"메시지가 표시되는 페이지와 같이 잠재적으로 도메인을 떠나기 전에 사용자가 방문하는 페이지가 포함됩니다. 또 다른 예는 주어진 URL에서 찾을 수있는 콘텐츠가 없다는 것을 사용자에게 알리는 404 오류 페이지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웹 마스터 가이드 라인 , 애드 센스 프로그램 정책 및 애드 센스 도움말 센터 의 정책 섹션을 참조 하세요 .

최선의 제안은 Google의 핵심 원칙 인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추면 나머지는 모두 따를 것"이라는 Google의 원칙을 따르는 것입니다.